본문 바로가기

취미/먹거리 공유

일산 정발산동 맛집 쏘자! (쏘세지를 굽자!)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오늘은 파주로 놀러갔다가


일산에서 밥을 먹기로 했는데, 시간도 애매해서 뭘 먹을까 고민함


검색해보니까 수제 햄버거랑 핫도그 파는 가게가 있어서 바로 ㄱㄱㄱㄱ




가게 외부를 안 찍었네 (쏘자 홈페이지 펌)

쏘자가 무슨 뜻인가 했는데

쏘세지를 굽자의 줄임말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가게 내부


한 쪽은 주방, 한 쪽은 식사 공간


가게는 아담한 모습인데, 사장님이 인테리어 센스가 굉장하심




햄버거 먹으러 왔다가 눈도 마음도 정화되는 느낌을 받았음 乃



가격표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한 미모 뽐내시던 사장님께 "이렇게 팔아도 남으세요?"

라고 여쭙자, 수줍게 웃으심 하앜하아카카


오른쪽 하단엔 단골들이 많은 지 도장쿠폰이 빼곡히 붙어있었다



데리야끼 소세지


핫도그 퀄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대빵 큰 소세지랑 싱싱한 야채들 마구 얹어주심

너무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름



치즈 햄버거도 너무 맛있어서  사진을 제대로 찍지도 못하고 흡입해버렸다



주문 할 때 바로 타피오카를 바로 삶아주셔서

햄버거보다 좀 늦게 나온 버블티는

심지어 사진 찍을 생각도 안 하고 다 마셔버림.ㅠㅠㅠㅠㅠㅠㅠㅠ 

이게 '타로'버블티였는데

다른 곳에서 먹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

버블티 가루를 좋은 재료로 사용하시는 듯했다.


일산 오면 종종 들려서 먹고 가야징 ^.~

맛있는 거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