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취미/한화이글스

한화이글스 응원가 / 차일목 등장곡,응원곡 다운로드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등장곡

16년도 들어 가장 재밌는 응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원곡 - 오빠차

 

일목차 일목차 일목 날려버려
차차 차차차차 (빰!빰!빰!)

일목차 일목차 일목 날려버려~
최강한화! (헤이) 승리위해! (예)
일목차 일목차 일목 날려버려
최강한화 (헤이) 승리위해 (일.목.차)

일목차 일목차 일목 날려버려
최강한화 (헤이) 승리위해 (예)
일목차 일목차 일목 날려버려
최강한화 (헤이) 승리위해 (일.목.차)

 

 

 

응원가

 

 

차~일목! 으라차차차!
차~일목! 으라차차차!
차~일목! 이글스의 철!벽!포!수!

X3

 

 

 

 

 

 

응원가 다운로드

응원가는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- 다운로드 - 응원가MP3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차일목 응원가.zip

 

응원가 다운로드 후 실행 전 꼭 바이러스 검사 먼저 해주세요 ^^